2021년 대학정보공시 연계 일정 및 데이터 확인 방법 안내
- 2021.09.17
- 조회수 1840
(1) 대학도서관 통계 연계정보
공시 연계 항목 : 13-가. 장서보유 및 도서관 예산 현황
공시 일정 : 2021년 10월 대학정보공시
공시 내용 : 2021년 장서보유 및 2020년 도서관 결산 현황
(2) 10월 공시 연계 및 수정 일정
10월 공시 연계자료 오픈 : 2021. 9. 27.(월)
※ 대학알리미(www.academyinfo.go.kr)내 대학정보공시 연계 데이터 오픈
연계자료 확인 및 수정 : ~ 10.8 (금) 17:00
※ <13-가> 항목 수정요청은 「2021년 대학도서관 통계」정정요청을 통해 가능하며, 공시 일정에 따라 10.8(금) 17:00까지 정정요청 공문이 수신되어야 정정 처리·연계 가능
<2021년 대학도서관 통계 정정요청 방법 >
① [대학] 대학도서관 통계정정 공문 발송(수신처- 한국교육학술정보원)
※ 수정할 항목 표 전체의 ‘수정전’ 내역과 ‘수정후’ 내역을 비교 작성(‘수정내역’ 색상 표시)하셔서 한국교육학술정보원으로 전자공문 발송 (*정정요청 내용에 대한 증빙자료 필수)
※ Rinfo(www.rinfo.kr) 사이트 → 중앙하단 ‘통계조사 참여’ 클릭 → 통계담당자 ID/PW 입력 → 우측 상단 ‘입력내용 출력’ 버튼 클릭 → 대학정보공시항목 선택(혹은 전체항목) → 데이터 확인
→ ② [대학] Rinfo 시스템 내 정정신청
※ Rinfo(www.rinfo.kr) 사이트 → 중앙하단 ‘통계조사 참여’ 클릭 → 통계담당자 ID/PW 입력 → 우측 상단 ‘통계 정정신청’ 버튼 클릭 → 수정내용 작성 → 정정신청을 위해 ‘저장’ 후 ‘신청’ 클릭
→ ③ [KERIS] 공문 접수 및 시스템 신청 내용 확인후 정정처리 후, 대학정보공시 연계
→ ④ [대학] Rinfo 시스템 내 정정내용 확인
* 나의 Rinfo에서 소속기관의 정정내역을 확인할 수 있음
※ 자료기준일은 지침서 참조 : [게시판]-[자료실]-[통계조사 자료집] 2021년 대학도서관 통계 연수회
(3) 문의처
<13-가> 항목 수정 및 대학도서관 통계 정정 문의
- 전화 : KERIS 학술진흥부 이형록(053-714-0426)
- 이메일 : rinfo@riss.kr
Rinfo(www.rinfo.kr) 시스템 관련 문의
- Rinfo 운영팀 : 02-6271-0234
대학정보공시 자료 연계 오류, 수정 후 재연계 문의
- 전화 : 대학정보공시 센터 김진휘 02-6919-3889
- 입력시스템, 대학알리미 시스템 관련 문의 : 02-6919-3891, 3898
- 이메일 : open@kcue.or.kr
붙임 . 2021년 대학정보공시 연계 일정 및 데이터 확인 방법 안내
※ 자세한 내용은 붙임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